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두잇마미', 맘앤 베이비페어 참가

입력 2019-11-20 16: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연주의 아기 화장품 브랜드 두잇마미가 21~24일 진행되는 킨텍스 맘앤베이비페어(이하 맘베)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두잇마미는 지난 베이비페어를 통해 엄마들의 ‘애착로션’ ‘애착크림’ ‘촉촉한고보습크림’ 이라는 애칭을 얻은 브랜드다.

지난 베이비페어를 통해 구매한 고객들의 재구매 및 베이비페어 참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두잇마미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바디로션, 바스앤샴푸, 페이셜크림, 수딩젤 등 4종 제품을 최대 65%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바디로션, 페이셜크림, 바스앤샴푸 등 유아보습 베이직 3종 세트와 같이 보습에 집중한 세트와 함께 겨울 한파에 대비한 강력보습 2종 세트(페이셜크림&바디로션)를 선보인다.

양은경 두잇마미 브랜드팀 이사는 "두잇마미는 건조한 피부를 가진 아이 엄마가 참여해 만든 제품으로 아이들 피부의 건조함이 최고조에 이르는 겨울에도 아이들의 피부 수분을 잡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보습을 고민하는 엄마들이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고보습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두잇마미는 베이비페어 기간 현장에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두잇마미의 수딩젤 본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구매 후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은 분들께는 수딩젤 본품을 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27,000
    • -0.68%
    • 이더리움
    • 3,433,000
    • +0.64%
    • 비트코인 캐시
    • 451,700
    • -0.62%
    • 리플
    • 785
    • +0.51%
    • 솔라나
    • 191,800
    • -2.98%
    • 에이다
    • 466
    • -1.48%
    • 이오스
    • 683
    • -2.15%
    • 트론
    • 202
    • -0.49%
    • 스텔라루멘
    • 128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750
    • -2.97%
    • 체인링크
    • 14,770
    • -2.76%
    • 샌드박스
    • 367
    • -3.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