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롯데문화재단,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내달 21일 오후 7시 30분에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같이 가요 “Dream캐쳐스” 송년나눔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3회째 열리는 ‘같이 가요 “Dream캐쳐스” 송년나눔 콘서트’는 롯데마트와 서울오케스트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함께하는 음악 재능 꿈나무 육성 사업인 ‘Dream캐쳐스’의 구성원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임과 동시에 나눔의 가치를 전달하는 자리다. 지난 해에 이어 공연 규모도 2배 가량 키웠다.
롯데마트는 올 한 해 함께 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연말 음악회를 즐길 수 있도록 20일부터 27일까지 1주일 간 롯데마트몰과 M쿠폰 앱을 통해 음악회 관람 신청을 받아 총 1000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다. 신청 고객에 대한 결과는 3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Dream캐쳐스 단원과 서울오케스트라를 포함해 김소영 아나운서가 재능 기부를 통해 진행을 맡고, 지휘자 김희준, 테너 하만택, 소프라노 안혜수, 바리톤 안혜수, 뮤지컬배우 유소리, 가수 한겸, 탱고 김동석, 송연희 등 100여 명의 연주자들이 함께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롯데콘서트홀에서 총 120분 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클래식이 낯선 관객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알라딘, 렛잇고 등 디즈니 OST와 어벤져스, 보헤미안랩소디 등 영화 OST 그리고 오페라의 유령, 카르멘서곡, 크리스마스 캐롤 등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인다.
더불어 내년에 예중, 예고, 음대를 진학/재학 중인 드림캐쳐스 단원들에게도 별도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정원헌 롯데마트 실장은 “같이 가요 “Dream캐쳐스” 송년나눔 콘서트’는 음악 재능 꿈나무들의 꿈을 지속 응원하고 이들과 함께 일궈낸 성과를 고객 및 파트너사분들과 공유하고 축하하는 자리”라며, “연말을 가족들과 함께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