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썸스튜디오’가 지난해 완판했던 인기 아우터 업그레이드 버전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 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의 패션 자체 브랜드 ‘로썸스튜디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지난해 선보인 인기 아우터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로썸스튜디오’는 롯데e커머스가 직접 생산하고 유통하는 자체 브랜드로, 일상 속에서 입을 수 있는 아우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브랜드다. 유명 브랜드 생산 공장과 협력해 제품의 소재와 품질은 같지만, 가격대는 합리적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핸드메이드 코트, 경량 구스 베스트 같은 인기 상품들은 2018년 F/W(가을ㆍ겨울) 시즌에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한 바 있다.
‘로썸스튜디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인기 아우터의 디테일을 지난해보다 업그레이드했다. 지난해 1500장을 모두 팔아치운 핸드메이드 코트는 안감과 걸고리가 추가돼 편의성을 높였다. 판매 가격은 행사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 적용 시 12만 원대로 지난해보다 할인된 가격이다.
양털 후리스는 안감에 방풍 필름을 적용해 방한 효과를 높였다. 남성용은 4만 원대, 여성용은 6만 원대다. 지난해 4300장 판매한 경량 구스 베스트는 쿠폰 적용 시 3만 원대 구매할 수 있다.
롯데닷컴은 2019년 F/W 상품 출시를 기념해 각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핸드메이드 코트와 청바지, 모달티셔츠 3종 세트를 선착순 150명에게 12만 72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는 개별 쿠폰 적용 시 가격인 14만 7000원보다 1만 9800원 저렴하다. 롯데닷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로썸스튜디오’ 신상품 30% 할인 쿠폰도 내려받을 수 있다.
이신혜 롯데e커머스 의류 치프 바이어는 “지난해 출시해 큰 사랑을 받고 완판된 아우터를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롯데 e커머스는 자체 브랜드를 통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