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욕실 리모델링 상품으로 내놓은 ‘이지패널 패키지’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3일 KCC에 따르면 최근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 중에는 이지패널 패키지를 통한 욕실 리모델링에 대한 문의가 늘었다.
여름이 지나면서 미뤄왔던 집수리와 인테리어 새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이 많아진 데다가, 최근 주택 시장의 침체로 인해 주택 매매 대신 노후화된 집을 부분적으로 리모델링 하려는 수요가 늘어난 데 따른 것이다.
특히 욕실의 경우 공사를 진행하는 동안 화장실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는 등 리모델링을 진행하는 데 어려움이 많았던 탓에 빠른 시공이 가능한 이지패널 패키지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지패널 패키지는 줄눈 없는 패널 소재를 이용함으로써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패키지 상품이다.
욕실 리모델링에 소요됐던 긴 공사 기간의 불편함과 소음 및 분진을 줄였고, 곰팡이와 물 때 청소가 간편해 최근 주목받고 있다.
기존 욕실 리모델링의 경우 일일이 타일을 붙이고 그사이를 백시멘트로 메우는 등 최소 3~4일에서 길게는 7일 이상이 소요됐다.
반면 이지패널 패키지는 패널 보드끼리 서로 맞붙이는 결합 방식의 건식 시공으로 이틀이면 욕실의 모든 리모델링을 마칠 수 있다.
또한 이지패널은 욕실 벽은 물론 거실 아트월에도 함께 설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