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맞이 프로모션(사진제공=휴롬)
휴롬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휴롬은 티마스터와 퀵스퀴저 각각 1+1 판매를 비롯해 원액기와 초고속 블렌더 등 할인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8일까지 휴롬 공식 쇼핑몰 ‘휴롬샵’에서 티마스터와 퀵스퀴저 중 1대를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 1대를 더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1대당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원액기와 초고속 블렌더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휴롬 블라썸 원액기는 정가에서 42%, 휴롬 시그니처 원액기는 39%, 초고속 블렌더는 27%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휴롬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휴롬 티마스터는 잎차, 한방차, 과일차 등 재료별 우리는 시간과 온도가 세팅돼 있어 버튼만 누르면 맛과 영양, 농도, 향이 최적화된 차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휴롬 퀵스퀴저는 시트러스 과일류를 즉석에서 손쉽고 빠르게 착즙하는 제품이다. 과일을 반으로 잘라 스퀴저 콘에 올리고 손잡이 핸들을 누르기만 하면 7초 만에 자동으로 착즙된다
한편 휴롬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추석 프로모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물 ‘좋아요’를 누르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 또는 게시물을 캡쳐하여 본인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명에게는 과일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