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지난 2008년 국내 최초로 그래놀라를 넣은 시리얼을 출시한 이후 다양한 종류의 그래놀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동서식품의 ‘포스트 그래놀라’는 콘후레이크를 기본으로 오트(귀리)등 몸에 좋은 통곡물을 바삭하게 구워 만든 그래놀라와 상큼한 건과일을 곁들인 제품이다. 탄수화물은 물론 비타민과 칼슘 등 영양성분이 풍부해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 좋다.
포스트 그래놀라는 크랜베리 아몬드, 블루베리, 카카오호두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는 통곡물로 만든 그래놀라(30%)에 아몬드와 크랜베리를 더해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그래놀라 블루베리는 세계 10대 장수식품으로 불리는 수퍼푸드 블루베리가 들어간 제품으로 블루베리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시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널리 알려져 있다. 그래놀라 카카오호두는 바삭하게 구운 콘후레이크에 항산화 열매라 불리는 카카오,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된 호두를 첨가해 평소 건강을 위해 견과류를 챙기는 소비자에게 일석이조인 제품이다.
최근에는 가수 장범준 가족을 모델로 포스트 그래놀라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 광고는 ‘통곡물도 우리 가족도 똘똘 뭉쳤다’는 카피와 신나는 멜로디를 통해 제품의 맛과 영양적 특징을 위트있게 풀어냈다. 특히 장범준이 특유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부르는 ‘그래놀라 송(song)’은 제품 특징을 한층 더 귀에 쏙쏙 들어오게 한다.
동서식품 김종후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그래놀라 시리즈는 간편함과 영양, 맛의 삼박자를 모두 갖춰 바쁜 현대인들의 한끼로 안성맞춤”이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