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박스코리아, 비건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몽쥬르' 론칭

입력 2019-08-29 09:57 수정 2019-08-29 10: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토박스 코리아)
(사진제공=토박스 코리아)

키즈 셀렉샵 토박스코리아가 비건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를 론칭했다.

토박스코리아는 내용물부터 포장재까지 동물성 원료나 동물 실험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몽쥬르(MON JOUR)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몽쥬르는 국내 유아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프랑스 비건 인증기관(EVE)으로부터 100% 비건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몽쥬르는 브랜드 출시와 함께 보습 라인 로션, 크림, 세정 라인 샴푸 앤 워시 등 총 3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전 제품 모두 핀란드산 자작나무 증류수가 함유돼 강력한 보습과 진정효과를 얻을 수 있고 연약한 유아 피부에도 자극 없이 흡수된다. 또 파라벤 등 유해성분 11종을 무첨가해 3종 모두 EWG 그린등급을 받았다.

몽쥬르 관계자는 “최근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환경 보호, 동물과의 공존을 중시하는 윤리적 소비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몽쥬르(MON JOUR)는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화장품의 가치를 전달함과 동시에 자연 유래 성분의 식물성 화장품으로 아이에게 안전하고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았다. 유아뿐 아니라 비건 소비를 지향하는 성인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몽쥬르는 30일부터 토박스 공식 온라인몰과 신세계 강남점, 롯데 잠실점, 현대 판교점 등 전국 50여 개 토박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23,000
    • -0.44%
    • 이더리움
    • 3,440,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457,700
    • +0.28%
    • 리플
    • 788
    • -1.99%
    • 솔라나
    • 192,800
    • -2.38%
    • 에이다
    • 467
    • -2.1%
    • 이오스
    • 690
    • -1.43%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29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650
    • -1.9%
    • 체인링크
    • 14,800
    • -2.57%
    • 샌드박스
    • 369
    • -3.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