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혜선 안재현 인스타 폭로전 '점입가경'
배우 안재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혼과 관련한 심경을 고백한 이후 구혜선이 곧바로 반박에 나선 가운데, 안재현이 이에 대한 재반박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22일 스포츠조선은 안재현 지인의 말을 빌려, 구혜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1일 올린 반박 글에 대해 안재현이 억울하다는 입장을 보이며, 둘 사이에 오고 간 카톡 대화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 차민근♥수현 열애……'위워크' 한국 대표 차민근은 누구?
배우 수현이 3세 연상의 기업가 차민근(매튜 샴파인)과 열애 중인 사실이 드러났다. 22일 스포츠동아 보도에 따르면 수현이 미국 뉴욕에서 시작한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고 있는 차민근과 올해 봄 연인으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수현과 차민근은 서로의 부모에게도 교제 사실을 알려 진지하고 신중한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안젤리나 졸리·매덕스, 연세대 송도캠퍼스서 포착
할리우드 톱스타 안젤리나 졸리가 아들 매덕스가 입학 예정인 연세대의 송도캠퍼스에서 포착됐다. 2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젤리나 졸리와 매덕스가 연세대 인천 송도캠퍼스를 방문해 학교 관계자와 미팅을 가진 가운데, 교내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 윤상현·메이비 부부 집 시공사 측 '법적 대응' 예고
배우 윤성현, 가수 메이비 부부의 집 '윤비 하우스'가 철거 위기에 놓인 가운데, 해당 주택의 시공 업체 측이 법적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22일 위키트리에 따르면 윤상현, 메이비 집의 시공사 측은 "건축주 측(윤상현, 메이비 부부)이 너무 무리한 요구를 하고 협의를 거부하고 있다. 대화나 협의가 되지 않는 상황"이라고 그간의 협의 과정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