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지난 4월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영상매거진을 선보인데 이어 ‘푸르지오 라이프’ 인스타그램 채널을 새롭게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대우건설)
‘푸르지오 라이프’ 인스타그램(SNS)에서는 푸르지오 단지 전경과 실제 입주자들의 삶을 만나볼 수 있다. 대우건설은 감성 이미지를 공유하는 특성을 가진 인스타그램이 ‘일상에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다’는 푸르지오의 새로운 콘셉트와 조화를 이룰 것으로 보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지난 4월 건설업계 최초로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선보인데 이어 인스타그램 채널도 신설했다”며 “유튜브 뿐만이 아니라 SNS에서도 푸르지오의 실제 모습과 거주자들의 행복한 순간들을 공유하며 지속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스타그램 채널 신설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오는 27일까지 푸르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마음에 드는 사진을 본인 계정에 해시태그(#푸르지오 #푸르지오이벤트)와 함께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푸르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