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가 전국에서 ‘푸르넷 공부방 사업설명회’를 열고 주부, 경력단절여성, 재취업 준비생을 위한 교육 창업 정보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결혼, 임신, 육아 등으로 인한 경력단절여성 사이에서 재택근무가 가능하고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구축할 수 있는 공부방 사업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이 교육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이 최신 교육시장 흐름을 파악하고, 실질적인 공부방 창업 노하우를 획득할 수 있도록 ‘푸르넷 공부방 사업설명회’를 전국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6월 한달 동안 서울, 인천, 경기, 강원, 충북, 대전, 충남, 광주, 전북, 전남, 경북, 대구, 부산, 경남, 울산 등에서 총 75회 열릴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푸르넷 공부방 시스템 소개 △교육 창업 정보 제공 △고수익 공부방 운영 노하우 등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교육과 관련한 경력이 없어도 4년제 대학 졸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금성출판사의 노하우가 집약된 초중등 전과목 공부방인 ‘푸르넷 공부방’은 가맹비가 없고 공부방 개설 시 필요한 초도 물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필요한 경우 본사에서 공부방 개설 시 필요한 임차료 무이자 대출을 제공해 초기 비용부담 없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푸르넷 지도교사만을 위한 체계적인 교사 입문 교육, 제반 교육과 다양한 시상, 포상제도가 마련돼 있으며 업계 최고 수수료율로 누구나 고소득을 노려볼 수 있다. 특히, 금성출판사만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본사 및 전국 지점 영업 담당자들이 회원모집,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설명회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지역과 일정을 확인하고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