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한국씨티은행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28일까지 한국씨티은행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첫 거래 고객에는 수신상품 없이 한국씨티은행 신용카드 혹은 대출상품만을 보유했던 기존 고객도 포함된다.
대상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가까운 한국씨티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상담과 투자성향 분석을 진행하면 여행용 캐리어 커버를 선착순 3000명에게 증정한다. 해당 고객이 500만 원 이상 투자상품에 신규 가입하면 여행용 캐리어를 추가 증정한다.
대상 고객이 영업점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투자 상품에 가입해도 2만5000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대상인 첫 거래 고객이 입출금이 자유로운 ‘씨티더하기통장’에 3000만 원 이상 신규 가입을 하면 1.6%(연·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하고, 3개월 혹은 6개월 만기 정기예금인 ‘프리스타일예금’에 3000만 원 이상 신규 가입을 하면 2.1%(연·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제공되는 특별금리는 한도 소진 시 또는 은행의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한국씨티은행의 특별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게 하려고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