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17일부터 6월 9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17일 삼광글라스에 따르면 이번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은 지속적인 소비자 요청으로 역대 최장기간 행사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A-1블럭 특설 행사장에서 열린다. 행사에서는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들과 유럽명품 쿡웨어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으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내열강화유리 글라스락 홈카페 머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마트조리도구 5종 증정,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마트조리도구 5종과 대나무 믹싱볼 3종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18일과 19일 양일간 글라스락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 하는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의 다양한 활동도 진행한다.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는 건강한 유리제품 사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환경 캠페인이다. 캠페인 현장에서는 △플라스틱 용기의 글라스락 교환 행사 △#노플라스틱예스글라스 사진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시 ‘글라스락 내열강화 홈카페 머그’를 증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 △캠페인 설문지 작성시 글라스락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환경 보호 다짐 소원나무 만들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의 임현정 바이어, 임원만 파트리더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역대 창고 대개방 행사 중에서 가장 긴 기간에 걸쳐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을 삼광글라스와 기획했다”고 말했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최장 기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현장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한 만큼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을 기다려 온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