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장원교육)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의 음악 교육 브랜드 뮤직에듀벤처가 서울과 대전, 부산 지역에서 피아노 강사들을 위해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 뮤직에듀벤처 본사에서는 피아노를 지도할 때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세미나가 열린다.
14일에는 '미스터 소나티나2'를 주제로 고급과정 소나티나 연주법과 추천 곡을 설명하고, 21일에는 학원 연주회를 효과적으로 준비하는 노하우와 연주회 레퍼토리를 소개하는 '연주회 대첩' 세미나가 개최된다.
부산에서는 16일 유아과정 퍼스트어드벤처 과정을 처음 지도하는 강사를 대상으로 유아 피아노교수법을 소개하고, 대전에서는 5월 한 달간 피아노 어드벤처 교재에 대한 자세한 활용법과 지도방법을 전할 계획이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뮤직에듀벤처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가능하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직에듀벤처 관계자는 "세미나를 통해 피아노를 학생들에게 가르치면서 궁금했던 점이나 보다 효과적으로 지도하는 방법 등에 대해 배울 수 있을 것"이라며 "각 분야 전문강사들이 유용한 교수법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6월에는 4주간 서울 뮤직에듀벤처 본사에서 여름방학 특집으로 피아노 어드벤처에 대한 체계적인 교수법도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