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공기청정기 이벤트→'LOL' 캐시백…"카드업계의 2030세대 공략"

입력 2019-04-23 16: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우리카드 페이스북 화면 캡처)
(출처=우리카드 페이스북 화면 캡처)

우리카드가 2030 소비자들에 대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3일 우리카드는 금융 어플리케이션 토스와 제휴해 공기청정기 제공 이벤트를 공개했다. 4월 한달 간 특정 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소비자에 한해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경우 공기청정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토스 공기청정기 이벤트와 더불어 우리카드는 'LOL RP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15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이어지는 해당 프로모션은 인기 온라인게임 LOL 이용자들을 겨냥한 이벤트. 게임 내 사이버머니인 RP를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1인당 1회에 한해 결제금액의 2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토스 공기청정기 이벤트에서 LOL 캐시백 이벤트까지 이어지는 우리카드의 마케팅은 스마트폰 금융 서비스와 온라인게임 주 이용자인 젊은 층을 공략한 것으로 풀이된다. 해당 이벤트로 우리카드가 2030 소비자들을 얼마나 유혹할 수 있을 지가 관건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고장 난 건 앞바퀴인데, 뒷바퀴만 수리했다 [실패한 인구정책]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단독 車 탄소배출 늘어도 최대 포인트 받았다...허술한 서울시 ‘에코’
  • WSJ “삼성전자ㆍTSMC, UAE에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추진”
  • '뉴진스 최후통첩'까지 D-2…민희진 "7년 큰 그림, 희망고문 되지 않길"
  • '숨고르기' 비트코인, 한 달 만에 6만4000달러 돌파하나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14:3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363,000
    • +1.34%
    • 이더리움
    • 3,554,000
    • +2.84%
    • 비트코인 캐시
    • 457,600
    • -0.04%
    • 리플
    • 791
    • -1%
    • 솔라나
    • 195,500
    • -0.96%
    • 에이다
    • 476
    • +0.63%
    • 이오스
    • 697
    • +1.01%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00
    • +0.61%
    • 체인링크
    • 15,220
    • +0.53%
    • 샌드박스
    • 373
    • -0.5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