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콘텐츠가 자회사 스와니코코를 통해 올해 본격적인 성장을 기대한다고 22일 밝혔다.
브레인콘텐츠에 따르면 스와니코코는 19일 방영된 온스타일 TV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코너에서 스와니코코의 밀가루쿠션이 뷰라벨 단독 1등으로 선정됐다.
스와니코코는 작년 ‘겟잇뷰티 2018’ 쿠션팩트 부문에서도 버거쿠션이 지속력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뷰라벨에 선정된 바 있다.
스와니코코는 올리브영과 주요 면세점으로 신규 오프라인 매장이 추가됐고, 올해 본격적인 마케팅효과와 유아용 및 마스크팩 라인업 추가, 유통채널 확대 등으로 매출 증가가 예상된다.
브레인콘테츠 관계자는 “스와니코코는 중국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샤오홍슈'와 '징동(JD.com)글로벌' 등 유력 유통채널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며 “판매 채널 다변화 가시화로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브레인콘텐츠는 케이티스 사업부문 영업양수를 통해 국내 사후 면세시장 점유율 70% 1위 사업자 자회사인 글로벌텍스프리 또한 중국 관광객 회복 가시화로 올해 실적이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