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마세다린이 운영하는 코리아·베트남·타이식당 코베타이에서 신메뉴 '꾸웨이띠오 느아 나 텅', '매콤비빔쌀국수'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꾸웨이띠오 느아 나 텅은 태국 길거리 쌀국수를 100% 구현해 냈으며, 시원한 국물과 고수, 향신료가 첨가되 태국 현지 로컬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매콤비빔쌀국수는 소고기 목심을 숯불로 볶아 각 종 야채, 매콤비빔소스가 어우러진 한국식 쌀국수다.
신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참여 방식은 신 메뉴 2종을 주문한 뒤 메뉴가 나오면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코베타이JMT’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탄산음료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코베타이는 130평이 넘는 넓은 공간에서 익숙한 한식요리와 함께 베트남과 태국을 대표하는 메뉴인 쌀국수, 분짜, 똠얌꿍, 뿌팟봉커리 등을 즉석에서 즐길 뿐만 아니라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베트남식 커피, 코코넛밀크커피스무디, 망고주스 등 40여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까다로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대규모 키즈존을 마련해 아이가 있는 가족 손님들에게 복합공간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키즈존은 4개의 독립된 테마별 놀이룸과 대형 정글짐으로 구성하여 아이들에게 신비하고 흥미로운 놀이터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