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은 설날을 맞아 ‘대확행’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이번 기획전에 소개된 제품 중 동일 제품 2세트(30입, 2박스)를 구매하면 1세트(20입,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건강즙 총 14종이다.
대표적인 인기 제품은 ‘산이 내린 녹용과 삼의 힘(이하 산녹삼)’이다. 뉴질랜드 정부의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 아래, 방목으로 자란 사슴의 녹용과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풀무원의 독자 기술로 최적의 발효 숙성을 갖춘 ‘발효숙성 시리즈 5종(발효숙성홍삼120, 발효숙성흑도라지400, 발효숙성생강480, 발효숙성흑마늘600, 발효숙성울금150)’도 마련됐다.
홍삼을 120시간 동안 발효 숙성한 후 껍질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갈아넣어 홍삼의 영양을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발효숙성홍삼120’을 비롯해, 목 건강에 좋은 프리미엄 국내산 약도라지를 400시간 정성껏 발효숙성한 ‘발효숙성흑도라지400', 국내 최초로 생강을 발효 숙성해 생강의 유용성분인 ‘쇼가올(shogaols)’을 다량 함유한 ‘발효숙성생강480’ 등이 있다.
어머니와 아내를 위한 건강즙으로는 ‘석류가인’이 대표적이다. 여성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칡 유래 이소플라본(12mg)을 비롯해, 약콩(쥐눈이콩), 호박이 들어간 제품이다.
풀무원녹즙의 김기욱 PM (제품매니저)은 “실속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 트렌드를 이번 명절 선물세트에 반영했다”며 “건강한 원료로 정성을 다해 만든 풀무원녹즙 선물세트로 크고 확실한 행복을 누리고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