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코리아는 일상을 벗어나 프리우스 프라임과 함께 자연과 어울리는 시간을 전하고자 ‘프라임 타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리우스 프라임을 직접 타고 제주도를 여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음식을 즐기는 테이스티 타임(Tasty time),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기는 레스트 타임(Rest time),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기는 펀 타임(Fun time)의 3개 테마로 진행된다.
총 4팀을 선발하며(팀 당 최대 인원 4명) 참가자들은 프리우스 프라임 이용권 (2박 3일간, 제주도 한정),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박 숙박권 및 소정의 여행 지원금이 지급된다.
모집은 이번 달 18일까지 토요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여행기간은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2차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프리우스 프라임과 함께 즐긴 제주도의 다양한 여행 코스를 영상 스케치로 직접 제작하며 한국 토요타 자동차의 편집을 거친 최종 영상은 12월 중 토요타 홈페이지 및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토요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토요타코리아 영업 마케팅 강대환 상무는 “이번 늦가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프라임과 함께 자연 속에서 새로운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껴 보시고 삶의 ‘프라임 타임’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