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www.skenergy.com, 대표 신헌철)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콜택시 ‘나비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30일까지 ‘1599 빨리오오(8255) 페스티벌, 나비콜 타고 발리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SK에너지에서 운영하는‘나비콜’(www.navicall, 1599-8255)을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26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기간 내 나비콜을 3번 이상 이용하면 발리 2인 여행권을, 2번 이상 이용하면 ‘닌텐도 위’, 1번이라도 사용하면 ‘나비콜 T-Money 카드’를 각각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나비콜 최다 이용 고객 5명에게는 ‘아이팟 나노 MP3’(4G)를 증정한다.
전화 ‘1599-8255’ 나 나비콜 홈페이지의 배차 예약을 통해 나비콜을 이용하면 이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비콜 홈페이지(http://www.navica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SK에너지 Car Life 사업부 조광재 팀장은 “지난 12월, 서울시 브랜드택시로 지정된 나비콜은 국내 최초로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 (티펙, TPEG)를 콜택시에 도입하는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나비콜 이용의 또 다른 즐거움을 마련 하는 등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나비콜은 GPS를 활용해 정확한 차량위치를 파악,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빈 택시를 연결해주는 첨단 택시콜 서비스로, 현재 총 7100여대의 택시가 가입되어 있다.
고객들은 ‘탑승정보 알리미’ 서비스를 이용해 탑승 위치와 시간, 차량번호 등을 사전에 지정해 둔 지인들에게 문자메시지(SMS)로 전달 가능, 보다 안전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업체나 공공기관에서는 ‘업무택시 서비스’를 통해, 회사차량 대신 나비콜을 이용하고 업무택시 전용결제카드로 후불 결제 가능해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