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은 ‘씨티 뉴(NEW)캐시백 카드’의 카드 디자인을 씨티 글로벌 디자인에 맞춰 변경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뉴 캐시백 카드 고객을 위한 특별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특별 캐시백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전월 총 사용 실적이 50만 원을 넘는 고객을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대상 고객에게는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용 금액과 다이닝(국내 음식점 업종) 사용 금액에 대해 5% 캐시백 혜택을 적용해 각 1만 캐시백, 매월 최대 2만 캐시백까지 적립해준다.
‘씨티 뉴 캐시백 카드’는 캐시백 혜택을 선호하는 실속파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사용한 일시불 및 유이자 할부금액에 대해 건별 사용금액의 0.7%가 캐시백으로 적립(원 단위 미만 절상)된다. 캐시백 적립과 관련하여 횟수나 한도 제한은 없다. 적립된 캐시백은 자동환급 서비스를 통해 1캐시백이 1원으로 환산돼 2만 캐시백 이상 쌓이면 1만 단위로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고객의 결제 계좌에 현금 입금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선물 구매나 모임 등으로 카드 사용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실속파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씨티 뉴 캐시백 카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www.citicar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