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중구청 공식 홈페이지)
이날 남대문시장 일대에서 펼쳐지는 남대문시장 야간대축제는 ‘남대문시장에서 夜! 놀자’라는 부제로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 세일과 함께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문화공연 등이 선보인다.
개막식은 오후 7시30분 중앙통로에서 화려한 점등식 세리머니와 함께 열린다. 축하공연으로 전자현악기 밴드와 아쿠스틱밴드의 공연이 펼쳐진다.
남대문 야간축제 기간 다양한 야식거리와 생활장터, 할인이벤트, 이색 체험 프로그램들이 병행된다. 남대문 시장 5번 게이트(회현역 5번 출구)를 중심으로 펼쳐진 먹자거리에는 호떡 등 남대문 명물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가판이나 식당에서 다양한 야식을 선보인다.
살거리와 체험 프로그램도 펼쳐진다. 액세서리나 아동복 특가전을 비롯해 여러 점포들이 특별 세일을 벌일 예정이다. 시장을 찾는 관광객과 고객들에게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전통시장 상품권도 증정한다.
야광 페이스페인팅이나 야광타투, 소원등 만들기 등 축제 기분을 고조시켜줄 체험 프로그램과 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도 준비돼 있다.
남대문시장 야간대축제는 이날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남대문시장 중앙통로 일대에서 전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중구청 시장경제과 전통시장팀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