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비대면 모바일 계좌개설 '쏙쏙'(Speed & Simple OK!, SSOK!의 약자) 브랜드를 출시하고 개그맨 신동엽을 CF모델로 발탁, TV광고를 송출 중이다. TV 광고 속 신동엽은 스티브잡스를 패러디한 '스티브엽스' 캐릭터로 분해 비대면 모바일 계좌개설 '쏙쏙'브랜드를 설명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스티브엽스' 캐릭터를 이벤트로 연계해 가장 빨리 계좌개설을 한 사람을 뽑는 '도전! 스티브엽스의 99초를 이겨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캐릭터가 '스티브엽스'인 만큼 이벤트 경품으로 맥북에어,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애플사의 제품들뿐만 아니라 100명에게는 진짜 사과 1박스를 배송할 예정이다.
또한 유진투자증권의 페이스북 '챔피언 다이렉트'에서는 '좋아요'를 누르고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아이패드에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참여 방식의 이벤트 외에도 '쏙쏙'을 통해 주민번호 기준 최초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수수료 5년 무료, 100만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을 제공한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금번 CF와 이벤트 등을 통해 '쏙쏙' 모바일 계좌개설과 '스마트챔피언 MTS'를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특히 '2016년 스마트앱 어워드'에서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한 '스마트챔피언 MTS'는 최신 IT기술과 솔루션을 탑재해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최적화된 매매기능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며 관심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