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비대면 모바일 계좌개설 ‘쏙쏙’ 브랜드가 4월 공식 오픈했다. ‘쏙쏙'은 Speed & Simple OK!, SSOK!의 약자로 빠르고 간편한 모바일 계좌개설을 의미한다.
‘쏙쏙’ 계좌개설은 기존 비대면계좌개설 앱과 비교하여 사용자환경, 디자인 및 주소 입력 등의 편의성 등이 대폭 개선되어 어디서든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유진투자증권은 ‘쏙쏙’ 모바일 계좌개설 광고모델로 개그맨 신동엽을 발탁하고, 지난 1일부터 ‘유진 쏙쏙 모바일 계좌개설’ TV 광고를 방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쏙쏙’ 모바일 계좌 개설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 중이다. 주민번호 기준 최초 신규계좌개설 시 주식수수료 5년 무료, 100만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신동엽을 이겨라 이벤트 (99초)를 통해 99초 안에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가장 빠른 1명에게 현금 300만원, 맥북에어, 아이패드, 사과 1박스,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시청률 보증수표로 많은 사랑을 받는 신동엽을 유진투자증권의 2017년 새 광고모델로 선정하여 ‘쏙쏙 모바일 계좌개설’과 ‘스마트챔피언 MTS’(모바일주식거래시스템)를 고객들에게 더욱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앱 어워드 2016’에서 최신 IT기술과 솔루션을 탑재해 안정성과 빠른 속도를 인정받아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한 유진투자증권의 MTS ‘스마트챔피언’은 뱅킹, 금융상품, 프리미엄 투자정보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최적화된 매매기능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