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들이 첫 번째 미니 앨범을 적극 홍보했다.
20일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으로 이루어진 그룹 ‘하이라이트’는 첫 번째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섰다.
이날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은 개인 SNS 통해 “여러분들 오늘도 빵긋방긋 하이라이츠의 첫 앨범 공개 레쓰꼬”라는 글로 자신들의 첫 앨범을 적극 홍보했다. 용준형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HIGHLIGHT”라는 글과 함께 새 앨범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기광은 “HighLight의 첫 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이 발매되었습니다!!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여러분!”이라고 적극 홍보했고 손동운 역시 “얼찌말 공개! 새앨범 공개! 하나씩 슥~해 냠”이라는 애교 넘치는 글로 새 앨범을 홍보했다.
또한 멤버 양요섭은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가 공개됐습니다. 새로운 첫걸음 앨범 커버처럼 다 같이 즐겁게 앞으로 달려 나가보려 합니다”라며 “저희의 힘이 되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지난해 7월 비스트 정규 3집 이후 약 8개월 만에 첫 번째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으로 새로운 첫걸음을 내디뎠다. 이들은 전 소속사 큐브를 떠나면서 8년 동안 활동해온 비스트와도 안녕을 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