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9일 진행된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카카오톡 장보기 서비스는 2월 CBT를 진행한 뒤 3~4월 중 공식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카카오톡 장보기 서비스는 유통업체와 제휴해서 카카오톡으로 이용자가 쉽게 장볼수있는 구조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카카오는 9일 진행된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카카오톡 장보기 서비스는 2월 CBT를 진행한 뒤 3~4월 중 공식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카카오톡 장보기 서비스는 유통업체와 제휴해서 카카오톡으로 이용자가 쉽게 장볼수있는 구조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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