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란쎄(ELLANSE)의 국내 유통 및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JW중외제약이 이지동안클리닉 홍대점에서 ‘엘란쎄(ELLANSE)의 글로벌 및 한국 임상 경험에 대한 학술 교류’를 주제로 한 해외 연사 초청 세미나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엘란쎄 헤드쿼터인 영국 싱클레어(Sinclair)사 닥터 프랑코 베르세시(Dr. Franco Vercesi)의 ‘엘란쎄 글로벌 사용에 대한 임상적 경험’에 대한 발표로 시작됐다. 이어 이지동안클리닉 도재운 원장이 연사로 나서 ‘원내 주요 시술 부위에 대한 설명과 시술 테크닉’에 대해 강연했다. 강연이 종료된 후 심도 있는 토론을 통해 엘란쎄의 작용기전과 다양한 시술방법 및 노하우에 대한 정보교류의 시간도 가졌다.
엘란쎄는 생분해성 물질인 PCL(Poly-caprolacton)을 주 성분으로 한 신개념 필러 제품이다. 꺼진 볼이나, 이마, 관자, 팔자주름 등 다양한 부위의 볼륨감을 개선하는 용도로 사용되며, 콜라겐 생성 촉진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부가적 효과도 있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도재운 이지동안클리닉 원장은 “이번 학술 교류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임상 사례에 대해 심도 있게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 것 같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해외 의료진과의 활발한 학술 교류의 시간을 가지고 시술 테크닉 향상에 대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