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리거와 코웰패션이 지난달 설립한 합작법인 씨에프코스메틱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화장품 브랜드 ‘리거톡스(LEAGUERTOX)’의 전속 모델로 배우 오연수를 발탁하고 본격적인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씨에프코스메틱스는 지난 5일 화장품 브랜드 리거톡스의 전속모델로 탤런트 겸 영화배우 오연수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 측은 "오연수 배우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리거톡스 화장품과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되며 향후 브랜드 이미지 확립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씨에프코스메틱스가 하반기 중 론칭할 브랜드 리거톡스는 서울리거 관계사 휴젤피부과학 연구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발된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제품들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s)의 합성어로 의학적 효능이 검증된 기술 및 성분을 포함한 화장품을 말한다.
씨에프코스메틱스는 이미 개발이 완료된 제품들을 우선적으로 홈쇼핑 시장에 선보일 예정에 있으며 첫 주력 상품으로 미백과 리프팅 효과가 있는 마스크시트 및 앰풀이 출시될 예정이다.
서울리거와 코웰패션의 사업확장의 일환으로 전개되는 씨에프코스메틱스의 화장품 사업은 이미 과감한 투자와 기능적인 상품 콘셉트로 출시 전부터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아 왔다. 서울리거의 제품 기술력과 코웰패션의 홈쇼핑 유통, 마케팅 역량의 결합을 통한 큰 시너지 효과가 창출될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