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물 들어 올 때 노젓자'…내수 판매 목표 11만대 달성 결의

입력 2016-07-03 1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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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는 지난 1일과 2일 천안 에스원 인재개발원에서 상반기 실적을 공유하고 올해 판매 목표 달성을 다짐하기 위해  ‘2016년 하반기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전진대회에 참석한 쌍용자동차 국내영업본부 및 전국지역본부 임직원들과 대리점 대표들이 목표 달성을 다짐하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씽용차.
▲쌍용자동차는 지난 1일과 2일 천안 에스원 인재개발원에서 상반기 실적을 공유하고 올해 판매 목표 달성을 다짐하기 위해 ‘2016년 하반기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전진대회에 참석한 쌍용자동차 국내영업본부 및 전국지역본부 임직원들과 대리점 대표들이 목표 달성을 다짐하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씽용차.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브랜드 인기 힘입어 내수 판매 목표 달성에 박차를 가한다.

쌍용차는 올해 내수 판매 목표 11만대 달성을 다짐하는 '2016년 하반기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2일 천안 에스원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전진대회에는 최종식 대표이사와 송영한 국내·해외영업본부장, 임직원과 대리점 대표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전진대회는 상반기 우수 지역본부와 대리점 포상, 상반기 실적 공유, 하반기 운영계획 설명, 결의문 낭독과 한마음체육대회 등으로 진행됐다.

쌍용차는 티볼리 인기에 힘입어 지난 6월 내수 판매가 올해 월간 최대(9750대)를 기록했고 올해 상반기 내수 시장에서 전년대비 15.8% 증가한 5만696대를 판매했다.

쌍용차는 하반기 목표 달성을 위해 △코란도 스포츠 2.2 등 다양한 상품성 개선 모델 출시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프로그램 운영 △차량 구입 금융서비스 절차 간소화 △판매지원 시스템 강화 ▲ 영업인력 판매역량 강화·대리점 환경 개선 등을 중점 추진하기로 했다.

최종식 대표이사는 "하반기에도 고객의 필요와 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고객 만족도 제고 등을 통해 올해 판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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