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는 폴라리스 오피스와 정보보호 국제 표준 인증 ISO27001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ISO27001은 정보보호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정보보호관리체계 국제 표준으로 정보보호정책, 접근통제, 운영보안 등 14개 영역 내 114개 세부항목에 대해 엄격한 심사와 검증을 통해 주어지는 국제 인증이다.
회사 측은 이번 인증을 통해 국제적 표준에 따라 객관적으로 정보보안 관련 법규 및 규정을 준수하고 있음을 입증했다고 평가했다. 또한 내외부 보안위협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체제는 물론 글로벌 오피스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의 신뢰도를 지속적으로 제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재호 인프라웨어 상무는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정보보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체계적인 접근과 지속적인 개선 노력에 따른 뜻깊은 결실”이라며 “개인정보보호 외에도, 한 차원 더 높은 정보보호 위험 관리가 이루어지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폴라리스 오피스는 지난 3월 정식 PC 오피스 서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 마이크로스프트 및 구글의 편의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기기, 장소, 포맷, 가격 등 기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들이 가지고 있는 제약을 뛰어넘는 클라우드 오피스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