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개발사 ‘싱타’의 모바일 카드 RPG 게임 ‘시드 이야기’가 1.7.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시드 이야기’는 여타 카드 게임과는 달리 현금 결제를 하지 않아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요행성이 강한 뽑기 모델이 아니라 게임 플레이를 통해 원하는 카드를 얻는 방식이다. 게임을 진행해 나가며 카드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400여종의 다양한 카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시드 이야기’는 이러한 장점 덕분에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정통 카드 RPG 게임이다.
이번 1.7.0 업데이트에 따른 신규 콘텐츠 ‘총선거’ 기능은 투표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를 선정하는 이벤트다. 현재 게임 타이틀 화면의 중앙 자리를 두고 1차 총선거가 진행 중이다. ‘시드 이야기’ 유저라면 누구나 27일까지 총선거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1월 마일리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마일리지 이벤트는 게임 내 전투 결과에 따라 마일리지 포인트를 지급하고, 이에 따른 보상을 별도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마일리지 랭킹에 따라 SR 메샤 획득이 가능하므로 많은 유저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3일부터 29일까지다.
싱타 박재성 대표는 “시드 이야기 캐릭터에 대해 애정을 갖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각 캐릭터의 인기도를 가늠할 수 있는 ‘총선거’ 기능을 도입했다”며 “자신이 응원하는 캐릭터가 게임 타이틀 화면의 중앙 자리를 차지하는 뿌듯함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드 이야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idstory)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http://me2.do/xNk3vBod),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mcEdN8) 등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