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이열치열'이라면, 가을겨울은 추위를 통해 추위를 다스리는 '이한치한(以寒治寒)'이다. 즉, 따뜻한 커피전문점에서 아이스 음료나 빙수 등을 즐기는 것이 그 예라고 볼 수 있다. 실제로 한 유통 브랜드에서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콘,모나카’의 판매량이 9월부터 증가해 10월과 11월 사이 꾸준히 증가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멀티 디저트카페 요거프레소는 쌀쌀하고 추운 날씨에도 관계없이 소비자들을 만족시킬만한 다양한 '시즌리스(seasonless)' 메뉴를 개발 및 출시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출시한 아이스크림 콘은 소비자들의 겨울 디저트 취향을 정확히 분석한 신메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요거프레소의 이러한 노력은 가맹점들의 매출로 이어진다. 커피, 베이커리만을 판매하는 타 커피숍창업 브랜드와는 달리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따뜻한 음료, 요거프레소만의 강점인 아이스크림 라인을 강화해 점주들이 사계절 내내 지속적으로 높은 매출을 낼 수 있도록 돕는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철저한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한 신메뉴 개발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며 “이외에도 다년간 쌓아온 커피전문점창업 노하우와 브랜드 경쟁력 등으로 커피창업주와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프랜차이즈 전문점 요거프레소는 지난 2005년 저지방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점으로 1호점을 오픈한 이래 다크/쥬시 등 두 가지 블렌딩 커피와 프리미엄 요거트, 신선한 베이커리를 제공하는 커피창업브랜드다. 또한 20, 30대 여성소비자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올 7월 900호점 오픈 돌파에 성공했으며 곧 1,00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요거프레소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1588-073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