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스위스 다이어리(사진=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의 맴버 이특, 동해, 은혁의 특별한 스위스 여행기가 책으로 출간된다.
오는 19일 이특, 동해, 은혁은 스위스 여행기를 담은 ‘슈퍼주니어 스위스 다이어리(SUPER JUNIOR SWISS DIARY)’를 출간한다.
이번 트래블 노트에는 스위스로 여행을 떠난 SM 아티스트 이특, 동해, 은혁의 모습은 물론 그들이 소개는 스위스의 명소와 다양한 여행 정보, 스위스의 아름다운 풍경이 담겨 팬들은 물론 많은 여행 마니아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이번 책은 이특, 동해, 은혁이 스위스의 명소들을 직접 정하고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만큼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패러글라이딩, 스노우보드 등 레포츠와 관련된 정보 및 멤버들이 직접 찍은 사진, 여행을 통해 느낀 생각과 감정들을 진솔하게 표현한 글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마치 세 멤버와 함께 스위스를 여행하는 느낌을 느끼게 해준다.
‘슈퍼주니어 스위스 다이어리’에는 스위스 여행을 이끄는 리더 이특, 여행의 모든 계획을 직접 짠 가이드 은혁, 조용한 사색가이지만 엉뚱한 매력의 동해까지 세 멤버의 각기 다른 친근한 모습이 담겨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슈퍼주니어 스위스 다이어리’는 12일부터 각종 인터넷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19일 출간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