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쇼미더머니’, ‘언프리티 랩스타’ 등 랩과 힙합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본인이 직접 쓴 가사를 통해 자신의 생각과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과 나눌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층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이런 가운데 유한킴벌리 화이트탐폰이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자신을 표현하기 좋아하는 20~30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캠페인을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캠페인 홈페이지(www.ykwhitestyle.com)를 모바일로 접속한 후 자신이 원하는 키워드 4개를 선택해 입력하면 가수 크리스탈X랩퍼 키썸이 출연하는 ‘자신만의’ 화이트스타일 뮤직비디오를 완성할 수 있다. 즉 직접 가사를 쓰고 랩을 하는 뮤지션이 된 듯한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된다.
이어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SNS에 공유하고, 화이트탐폰 특별팩을 신청하면 누구나 화이트탐폰 할인쿠폰 혜택을 받는다. 또 선물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 EOS100, 화이트탐폰 특별팩 등을 제공받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20대 여성은 “내가 선택한 키워드로 키썸과 크리스탈이 나오는 뮤직비디오가 만들어진다는 새로운 시도가 흥미로워 참여하게 됐다”며 “SNS에 공유한 지인들도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그동안 깨끗하고 순수한 여대생 이미지로 대표됐던 유한킴벌리 화이트는 최근 감각적인 광고와 더불어 #화이트스타일 뮤직비디오 만들기, #화이트스타일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트렌디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캠페인을 진행해 젊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