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회에서 팬택계열은 오렌지카운티 컨벤션센터에 전시공간과 미팅룸으로 구성된 상담실을 마련, 북미를 비롯 해외시장을 공략할 전략모델 9종 메탈슬림폰과 붐붐폰 등 내수 최신모델 8종, 디자인 컨셉폰 10종 등 총 27종의 모델을 전시해 최신 기술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방문객의 이목을 끌 계획이다.
팬택계열은 이번 전시회에서 북미 수출용 신제품 5종을 최초 공개한다. 이번에 전시할 제품은 미니&슬림폰 2종, 뮤직폰 1종, 3G폰 2종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팬택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컨셉인 ‘미니&슬림’트렌드에서 나아가 3G, PTT(Push-to-Talk), 블루투스 등 다양한 첨단 기술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중남미 시장에 출시할 신제품 ‘팬택 A100’도 첫 선을 보인다. 이 제품은 12.9mm의 바타입 제품으로 세련된 슬림 디자인에 큐트(cute)한 이미지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국내에서 지속적 인기를 모으고 있는 붐붐폰 ‘스카이 IM-U160’과 메탈슬림폰 ‘스카이 IM-U170’, 슬림슬라이드폰 ‘IM-S130’ 등도 함께 전시한다.
또 차세대 디자인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디자인 컨셉폰으로 팬택계열의 차별화된 디자인 경쟁력을 재입증할 계획이다.
팬택계열 해외마케팅본부장 임성재 상무는 “팬택계열은 올해 소비자들의 욕구를 철저히 분석해 이를 반영한 주력 제품을 출시하며, 선택과 집중이라는 수익성 중심 전략을 펼칠 것”이라며 “슬림폰과 함께 핵심시장으로 떠오른 3G, 3.5G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신제품을 차례로 선보이며 2007년 해외시장에서 가시적 성과를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