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고정 패널 합류' 이준석, 예능 본격 출연?…"JTBC 예능 '학교' 녹화까지"
이준석 클라세스튜디오 대표가 tvN 예능프로그램 '썰전'의 고정 패널로 합류하게 된 가운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도 고정멤버로 출연하게 돼 화제다.
22일 연예계에 따르면 이준석은 배우 후지이 미나, 방송인 샘 해밍턴, 원더걸스 예은, 가수 혜이니 등과 함께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한다.
이들은 이날 오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청심국제고등학교로 등교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대표 엘리트로 손꼽히는 하버드대 출신의 이준석 대표의 활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준석 대표는 21일 진핸된 JTBC 이슈 리뷰토크쇼 ‘썰전’ 1부 뉴스코너의 고정패널로 녹화를 마쳤다. 지난 주 방송된 ‘썰전’에 일일 패널로 출연한 이준석 대표는 ‘여권의 젊은 피’ 다운 말솜씨로 시청자들에 호평을 받았으며, 기존 출연자인 김구라와 이철희와도 호흡을 뽐냈다.
이날 김구라, 이철희, 이준석 세 출연자는 총선을 앞두고 인지도를 높이려는 국회의원들 간의 피 튀기는 전쟁터가 된 '2015년 국정감사 중간분석'에 대해 이야기했다.
'썰전 고정 패널 합류' 이준석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썰전 고정 패널 합류' 이준석, 재밌겠다", "'썰전 고정 패널 합류' 이준석,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썰전 고정 패널 합류' 이준석, 예능 본격 출연?…"JTBC 예능 '학교' 녹화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