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모간자산운용코리아는 아태지역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웹사이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기관 투자자 전용 웹사이트(www.jpmorgan.com/institutional)는 아태지역 기관 투자자들이 JP모간자산운용 고유의 마켓인사이트 자료를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다.
올해 초 출시한 호주 사이트에 이은 두번째로, 한국, 홍콩, 싱가포르 및 대만 기관 투자자들이 이용 가능하다.
레이첼 페럴(Rachel Farrell) JP모간자산운용 아태(일본 제외)지역 국부 및 기관 부문 대표는 “이번에 개발된 웹사이트를 통해 기관투자자들에게 JP모간자산운용의 방대한 시장 지식과 혜안을 동시에 제공하게 되었다”며 “이번 출시는 “고객들이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와 통찰력을 제시한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기관투자자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아시아 시장에 관한 당사의 전망과 시각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디지털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는 자산운용사로서, 향후에도 기관 투자자들이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 시장을 충분히 이해한 후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혜안을 제시하는 노력을 꾸준히 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