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YOGA와 EDM(Electronic Dance Music)음악이 만난다. 오는 8월 8일 'KBS 스포츠 월드'에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2015 EDM YOGA & COLOR' 라는 타이틀 아래 화려하고 다양한 컬러의 조명과 야광이 만들어 주는 파티 분위기를 바탕으로 빠르고 강렬하며 리드미컬한 EDM사운드에 맞춰 요가를 체험하는 이색적인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에서 처음 시도 되는 만큼 요가와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더불어 동반 산업 관계자들의 이목 또한 집중 되고 있다.
'EDM YOGA'는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하지만 이미 아르헨티나, 미국, 브라질, 유럽 등지에서 새로운 문화 컨텐츠로 자리 잡은 지 오래이다. 기존에 지루하다고 여길 수 있는 요가의 이미지를 탈피하여 역동적이고 빠른 EDM사운드를 온 몸으로 느끼며 요가를 즐김으로써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긍정적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EDM YOGA”의 큰 매력이다.
이번 페스티벌이 끝난 후에는 국내 유명 DJ들과 함께 하는 After Party가 이어 질 예정이다.
본 행사를 주최하는 (주)다빈플러스커뮤니케이션(대표 정명석)은 이번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접목한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 기획하여 스포테인먼트의 대중화를 꾀 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