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틴' 다현 독수리춤 박진영 '식스틴' 다현 독수리춤 박진영 '식스틴' 다현 독수리춤 박진영
▲사진=Mnet '식스틴'
'식스틴' 다현 독수리춤에 박진영이 환한 미소를 보였다.
5일 첫방송된 Mnet '식스틴' 첫회에서는 JYP엔터테인먼트 새로운 걸그룹 '트와이스(Twice)'에 도전하는 16인의 도전자 모습이 그려졌다.
'식스틴'은 매회 미션 결과에 따라 7명의 메이저 그룹과 9명의 마이너 그룹으로 나뉜다. 메이저 그룹은 JYP엔터테인먼트 연예인에 준하는 대우를 받는다. 첫회의 메이저 그룹은 그동안 이들을 지켜본 트레이너와 음반 발매 관계자들이 선택, 메이저 그룹에 미나, 민영, 나연, 지원, 모모, 채영, 다현이 속했다.
이 중 다현은 첫번째 미션인 'Are you a star?'미션에서 자신의 스타성을 뽐내기 위해 독특한 손방귀 랩,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자신의 독수리춤을 선보였다.
무대가 끝난 뒤 박진영은 "제일 많이 웃었다. 끼가 있는 건 굉장히 좋다"며 "그 끼가 자신의 것이어야 한다. 그 좋은 예였다"고 호평했다.
'식스틴' 다현 독수리춤을 접한 네티즌은 "'식스틴' 다현 독수리춤, 정말 이게 그 유명한 독수리춤이구나" "'식스틴' 다현 독수리춤, 정말 끼 하나는 탁월한 듯" "'식스틴' 다현 독수리춤, 과연 새 걸그룹 멤버가 될까?"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