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티저, 과거 틴탑 엘조+니엘과 '닿을듯 안닿을듯' 키스신..."김기리 보고 있나?"
개그우먼 신보라가 신곡 '미스매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신보라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틴탑의 뮤직비디오가 재조명되고 있다.
신보라는 2013년 아이돌그룹 틴탑의 '긴 생머리의 그녀'의 뮤직비디오에서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뮤직비디오에서 신보라는 틴탑 멤버들의 관심의 한 몸에 받는 '그녀'다. 긴 생머리가 매력적인 모습인 신보라는 멤버들과 베개 장난을 하는가 하면 함께 춤을 추기도 한다.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멤버들과의 '아찔한' 키스신이다. 니엘과는 함께 춤을 추다가 서로의 몸을 밀착시킨 채로 입술이 닿을듯 말듯 한 거리로 서로를 마주한다. 또 다른 멤버 엘조와는 이른바 '마스크 키스신'을 선보였다. 마스크를 쓰고 벽에 페인트 칠을 하던 신보라에게 엘조가 가까이 다가가 키스하려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
한편 7일 신보라 측은 신곡 공개에 앞서 유튜브와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미스매치'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공개한 티저에서 강렬하고 섹시한 이미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보라는 래퍼 바스코의 지원사격으로 1년 4개월 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신보라 티저를 접한 네티즌은 "신보라 티저, 김기리는 좋겠네" "신보라 티저, 팔색조네" "신보라 틴탑의 그녀 시절이 있었네" "신보라 틴탑 뮤비 새롭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