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오비맥주)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크리에이티브 아레나’는 2013년부터 매년 브랜드, 광고, 디자인 등 마케팅 분야 전문가 등을 초청해 세미나 형식의 컨퍼런스와 강연 등 마케팅 관련 다양한 최신 정보와 볼거리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마케팅 페스티벌이다.
카프리는 ‘2015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공식 맥주 자격으로 14~15일까지 이틀간 ‘브랜드 페어(Brand Fair)’ 부분에 참가해 카프리 컬래버레이션 부스를 운영한다.
이날 행사에는 ‘당신을 크리에이티브하게 만드는 카프리(Cafri makes you creative)’라는 주제로 아트놈, 스티브J&요니P, 스티키 몬스터 랩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만든 다양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전시된다.
별도로 마련된 카프리 포토월에서는 현장에서 방문객의 즉석 사진을 찍어 맥주 라벨 형태로 사진을 출력해 주는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카프리 브랜드 관계자는 “크리에이티브한 삶을 추구하는 젊고 감각 있는 2029 청춘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소재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통해 카프만의 특장점을 알리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