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18K 목걸이 전문 브랜드인 ‘가네시(GANESHI)’가 멋진 고백의 메시지를 남긴 연인들을 위한 트윙클 목걸이 경품 이벤트를 연다.
가네시의 첫번째 공식 SNS인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oveganeshi)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로 가네시의 대표 인기 상품인 다이아 목걸이를 경품으로 증정해 화이트데이 고백을 준비하고 있는 남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로포즈 선물 혹은 화이트데이 선물로 어떤 것이 좋을지 고민이라면 가네시의 목걸이를 추천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3월 1일(일)부터 3월 14일(토)까지로, 가네시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후 ‘프로포즈 참여하기’를 선택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고백의 메시지와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페이스북에서 친구를 더 많이 소환할 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참여자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21일(토)에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등 1명, 2등 2명, 3등 5명 총 8명을 선정하며 경품으로는 ▲1등 트윙클스타 2부 다이아 목걸이 ▲2등 트윙클 하트 1부 다이아 목걸이 ▲3등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이 증정된다. 경품 제세공과금은 가네시에서 부담한다.
가네시 페이스북 이벤트 담당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인들의 사랑을 응원하고자 한다”며 “공식 SNS를 통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중시하는 기업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가네시는 인기리에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속 여배우들의 다이아목걸이로도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극중 등장한 트윙클 스타목걸이와 트윙클 하트목걸이는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6차까지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트윙클 목걸이’는 트윙클 셋팅기법이 적용된 국내 최초의 특수 다이아몬드 셋팅기법으로, 가네시는 주얼리 선진국가에서만 가능했던 이 기술을 국내 최초로 구현했다. 가네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ganes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