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타이틀곡 신화창조'
신화가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야수로 컴백한다.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규 12집 앨범 ‘We’를 발표하는 신화는 최근 타이틀 곡 '표적'의 재킷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신화 측은 11일 "포토그래퍼 김영준 작가와 '표적' 재킷을 촬영했다. 블랙의상으로 통일해 야수의 느낌이 난다. 이번 앨범은 좀 더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줄 생각이며, 뮤직비디오는 지난 주 2박 3일 일정으로 촬영됐다"고 말했다. '표적'은 신화의 10집 타이틀 곡 'Venus'와 11집 타이틀 곡 'This Love'를 작곡한 앤드류 잭슨과 작곡가팀 런던 노이즈가 의기투합해서 만든 곡이다.
한편, 신화는 3월 21-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신화창조 10기 팬클럽 티켓오픈은 인터파크에서 오늘(11일) 밤 8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특히 12일(목) 00시부터는 팬클럽 선예매가 끝나기 때문에 예매를 원하는 팬클럽 회원이라면 주의가 당부된다. 일반·글로벌 예매는 13일 밤 8시부터다.
앞서 신화 팬클럽 '신화창조' 10기는 지난 1월 9일부터 1월 31일까지 모집했다.
신화 타이틀곡과 17주년 콘서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신화 타이틀곡, 컴백 무대 기대된다" "신화 타이틀곡, 콘서트 예매 수강신청보다 더 긴장되네" "신화 타이틀곡, 신화창조는 좋겠네" "신화 타이틀곡, 신화창조 10기 가입했어야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화 타이틀곡 신화창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