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 시대 진입과 각종 디지털 기기의 급속한 보급으로 이제 간편하고 효율적인 것은 어디서나 기본적인 것이 됐다. 모르는 것에 대해 일일이 발품을 팔면서 알아보는 것은 이제 옛날 얘기다. 그 만큼 원-스톱 서비스 시스템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고, 그에 따라 원스톱 서비스가 다방면에서 도입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메리츠화재에서는 고객 니즈에 맞춰 원스톱 설계에 적합한 상품인 ‘무배당 케어프리보험 M-Basket1501(이하 M-Basket1501)’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기존 M-Basket보다 종합컨설팅 상품으로 한층 더 성장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맞춤 설계가 가능하도록 다방면으로 보장을 강화했다.
최대 4단계까지 복층설계가 가능해 보장의 종료기간을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자녀가 모두 성장해 독립했을 때에는 보험금을 적게 설계하거나 교육비가 많이 필요한 중년기에는 더 많은 보험금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하는 등 유족보장 필요 시기에 합리적 보험료로 고액의 사망보험금 설계가 가능하다.
암에 대한 보장도 제공한다. 암 케어 패키지는 암진단비, 암검진 서비스, 암사망에 대한 보장을 통합해 제공한다. 또 기존의 3대 질환에 희귀난치성 7대 질환 진단비를 추가해 중증질환의 보장 공백을 해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