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북유럽 감성의 '2014 크리스마스 기프트 아이템'과 '레드 클래식 컬레션'을 선보인다고 18 밝혔다.
이딸라는 브랜드 철학인 타임리스 디자인(Timeless Design)을 바탕으로, 크리스마스의 낭만과 즐거움을 전달하면서 시대를 초월해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구성한 '2014 크리스마스 기프트 아이템' 및 '레드 클래식 컬렉션'을 선보였다.
'2014 크리스마스 기프트 아이템'은 올해 스위스문화부가 수여하는 스위스 디자인상 그랑프리를 수상한 디자이너 알프레도 헤베를리가 선택한 아이템으로, 합리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레드컬렉션은 두꺼운 의류를 보관하거나 외출용 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메노 홈 백(Meno Home Bag)', 제품 겉면에 표현된 이슬방울 디자인이 눈에 띄는 '가스테헬미(Kastehelmi)' 보티브, 알프레도 헤베를리가 디자인한 와인잔 '에센스(Essence)', 다양한 소품을 정리·보관할 수 있는 유리 소품함 '비트리니(Vitrini)', 세계적인건축가 알바 알토가 핀란드 호수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제품으로 아로마 향초를 담는 용도나 볼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알토 볼(Aalto bowl)' 등 5종이다.
'2014 이딸라 크리스마스 기프트 아이템'및 '레드 클래식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이딸라 단독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