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일에만 집중? "타일러 권, 결혼 아직"…니콜키드먼과는 인증샷
최근 소녀시대에서 탈퇴한 제시카가 패션 디자이너로써 자신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제시카는 25일 자신의 웨이보에 "사랑스러운 사람들과 함께한 환상적인 저녁"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에서 제시카는 니콜키드먼, 크리스 에반스, 주걸륜, 견자단 등과 나란히 서 활짝 웃고 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제시카가 자신의 패션 사업을 위해 인맥을 넓힌다는 관측이 제기되고 있다. 현재 제시카는 자신이 디자인한 패션 브랜드를 론칭해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
앞서 제시카는 당분간 일만 할 것을 암시하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지난 23일 '2014 미션힐스 월드 셀러브리티 프로암' 골프대회 참석 차 중국 하이난 하이커우를 찾은 제시카는 "지금 당장은 결혼 계획이 없다"며 타일러 권과의 결혼설을 부인했다.
타일러 권 역시 웨이보를 통해 "올해든 내년이든 나는 조만간 결혼 계획이 없다"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제시카는 지난달 30일 오전 자신의 웨이보에 정당치 않은 이유로 소속사로부터 소녀시대 멤버를 퇴출 당했다고 주장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제시카는 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제시카 니콜키드먼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제시카, 니콜키드먼 인증샷 황금 인맥 자랑?", "제시카 니콜키드먼 인증샷, 소녀시대 탈퇴 후 잘 나가네", "제시카 니콜키드먼 인증샷,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