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스미노프’ 보드카 포켓사이즈 출시

입력 2014-10-14 14: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웃도어 활동 증가 등 최신 소비 트렌드 반영, 편의점에서 우선 출시

(사진제공=디아지오코리아)
주류업체 디아지오코리아는 세계 판매 1위 보드카 브랜드 ‘스미노프’의 포켓사이즈 제품(용량 200㎖)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스미노프 포켓사이즈 제품은 베스트셀러인 ‘스미노프 레드’와 플레이버 제품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는 ‘스미노프 그린애플’ 등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플라스틱 재질의 곡면형 병 모양으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보드카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간단하게 보드카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작은 용량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 용량,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스미노프 브랜드를 총괄하는 디아지오코리아 남건우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스미노프 포켓 사이즈의 출시는 아웃도어 활동 증가, 집에서 즐기는 간단한 음주 패턴 등장 등 변화하는 소비자의 음용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라며 “기존에 대용량, 유리병으로 한정되어있던 용량과 용기에 과감한 변화를 시도,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보드카 시장에서 스미노프 브랜드의 점유를 확대해 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스미노프 200㎖ 포켓 사이즈는 스미노프 레드(알코올 도수 40%, 출고가 5200원)와 스미노프 그린애플(알코올 도수 35%, 출고가 6060원) 두가지로 GS 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CU 등 전국 2만5000여개 편의점에서 우선 출시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803,000
    • +4.11%
    • 이더리움
    • 4,675,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616,500
    • +0.24%
    • 리플
    • 1,004
    • +5.91%
    • 솔라나
    • 304,600
    • +0.56%
    • 에이다
    • 856
    • +3.38%
    • 이오스
    • 799
    • +1.65%
    • 트론
    • 253
    • +0.4%
    • 스텔라루멘
    • 183
    • +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81,100
    • -2.05%
    • 체인링크
    • 20,150
    • -0.15%
    • 샌드박스
    • 420
    • +0.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