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디아지오코리아)
스미노프 포켓사이즈 제품은 베스트셀러인 ‘스미노프 레드’와 플레이버 제품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는 ‘스미노프 그린애플’ 등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플라스틱 재질의 곡면형 병 모양으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보드카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간단하게 보드카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작은 용량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 용량,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스미노프 브랜드를 총괄하는 디아지오코리아 남건우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스미노프 포켓 사이즈의 출시는 아웃도어 활동 증가, 집에서 즐기는 간단한 음주 패턴 등장 등 변화하는 소비자의 음용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라며 “기존에 대용량, 유리병으로 한정되어있던 용량과 용기에 과감한 변화를 시도,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보드카 시장에서 스미노프 브랜드의 점유를 확대해 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스미노프 200㎖ 포켓 사이즈는 스미노프 레드(알코올 도수 40%, 출고가 5200원)와 스미노프 그린애플(알코올 도수 35%, 출고가 6060원) 두가지로 GS 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CU 등 전국 2만5000여개 편의점에서 우선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