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업계 최초 고객만족도 14년 연속 1위

입력 2014-10-07 10: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후지제록스 임직원들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실시한 ‘201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사무용복합기(복사기) 부문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후지제록스)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가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4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후지제록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사무용복합기(복사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는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종합지수다. 후지제록스는 지난 2001년 사무용복합기 부문 신설 이래 꾸준히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는 1대 1 면접 방식으로 진행됐다. 후지제록스는 전반적 만족도와 재구입 의향에서 소비자로부터 경쟁사 대비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특히 사후서비스(AS), 직원 응대태도, 유지관리비 적절성, 기능조작 편리성, 복사 속도 등 제품의 품질 및 서비스를 평가하는 요소만족도 항목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후지제록스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초 업계 최초로 ‘솔루션 지원 센터(RSSC)’를 구축해 고객들의 솔루션 문의 및 서비스 요청에 보다 정확하게 대응하고 있다. 또 사전에 기기의 문제 발생을 예측하고 신속하게 대응하는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 서비스 ‘PS 리모트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인쇄 고객들의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이사 사장은 “한국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KCSI 조사에서 1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해결책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의 성장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다 상술인건 알지만…"OO데이 그냥 넘어가긴 아쉬워" [데이터클립]
  • ‘2025 수능 수험표’ 들고 어디 갈까?…수험생 할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백신 음모론’ 펼친 케네디 주니어, 보건부 장관 임명
  • 삼성전자, 'CES 2025' 최고 혁신상 4개 포함 29개 대거 수상
  • 北 김정은, 자폭공격형 무인기 성능시험 지도…‘대량 생산’ 지시
  • 韓 환율관찰 대상국 재지정…“국내 채권시장 최악의 시나리오, 환율 상향 고착화”
  • “증거 인멸 우려” 명태균·김영선 구속…검찰 수사 탄력
  • 프리미어12 한국 대표팀, 오늘 일본과 B조예선 3차전…중계 어디서?
  • 오늘의 상승종목

  • 11.15 09:0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783,000
    • -2.68%
    • 이더리움
    • 4,370,000
    • -3.64%
    • 비트코인 캐시
    • 595,500
    • -4.57%
    • 리플
    • 1,103
    • +12.21%
    • 솔라나
    • 299,900
    • -1.83%
    • 에이다
    • 823
    • +0.24%
    • 이오스
    • 774
    • -1.28%
    • 트론
    • 251
    • -1.18%
    • 스텔라루멘
    • 186
    • +5.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200
    • +1.16%
    • 체인링크
    • 18,530
    • -3.29%
    • 샌드박스
    • 389
    • -3.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