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자사의 웹툰 서비스인 ‘올레마켓웹툰’을 단독 모바일 앱 버전으로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26일까지 진행한다.(KT)
KT는 자사의 웹툰 서비스인 ‘올레마켓웹툰’에 대한 모바일 앱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각종 행사를 다음달 26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화제의 웹툰을 한 데 모아 제공하는 올레마켓웹툰 서비스는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이날 전용 앱을 출시했다.
이 앱에서는 ‘천고’, ‘썸툰’, ‘냄새를 보는 소녀’ 등 70여 종의 인기작품을 즐길 수 있다. 또 웹툰 작가들과의 진솔한 대화와 비공개 에피소드 등을 소개하는 ‘Yoyozine’메뉴를 포함시켰다.
한편 KT는 신규 앱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6일까지 ‘올레마켓웹툰’ 앱 다운로드를 한 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5명), 영화예매권(100명, 1인 2매씩)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SNS를 통해 이번 이벤트를 공유하는 고객 가운데 매주 400명을 추첨해 모두 4주 동안 1600명에게 초코바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올레마켓웹툰 사이트를 통해 모바일과 PC, 올레마켓웹툰 앱에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앱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올레마켓,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