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레이디스코드 멤버 고은비가 자신의 트위터에 마지막으로 작성한 글(사진=고은비 트위터)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고은비가 3일 새벽 1시 23분께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했다.
3일 경찰에 따르면 고은비를 포함해 레이디스코드 멤버(애슐리 리세 소정 주니)들이 탑승한 차량이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인근에서 인천 방향으로 이동하던 도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가 난 차량에는 레이디스코드 멤버 5명을 포함해 총 7명이 탑승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직후 고은비는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끝내 숨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1992년생인 고은비는 레이디스코드의 멤버로, 레이디스코드는 지난해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고은비는 SNS를 통해 팬들과도 자주 소통하고 레이디스코드의 활동에 대해서도 팬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등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멤버 중 한 명이었다.
지난 8월 26일 고은비는 자신의 트위터에는 "진짜 진짜 오랜만이다! 오늘하루도 고생했어요 울 레블리. 내가 항상 생각하고 있는거 알죠? 조심히 들어가구 알라뽕"이라는 글을 마지막으로 남긴 바 있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소식에 팬들은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안믿겨"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진짜?"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