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앤컴퍼니는 ‘영단기’와 ‘공단기’가 ‘2014 국가대표 브랜드대상’에서 각각 ‘영어교육 부문’과 ‘공무원교육 부문’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부산국제광고제의 국가브랜드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2014 국가대표 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국내 산업 부문별 대표 브랜드 중 소비자 면접 설문조사와 온라인 조사,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친다.
‘영단기’는 빠른 시간 내에 목표를 달성한 사람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단기고득점자방법론’을 바탕으로 토익부터 토익스피킹, 오픽 등 영어 교육 전반에 대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공단기’는 2011년 개원 이후 현재 서울 노량진에서 5개관을 운영하며 종합반 연속 마감 기록을 세웠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윤성혁 대표는 “에스티앤컴퍼니가 영어교육과 공무원시험 교육분야에서 국가대표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보다 나은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을 인정받은 계기와 같다”고 말했다.
이번 시상식은 22일 부산 BEXCO 3층 컨벤션 홀에서 열린다.